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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소개 정통 미국식 프리미엄 치즈버거

프랭크 경영철학

(주)Frank F&B 경영철학에서 성공을 보다.

프랭크버거의 성공은 그냥 어느 날 우연히 이루어진 게 아닙니다.

무한 책임과 노력, 그리고 가맹점을 우선하고 실천하는 문화를 정착시켰기 때문에 많은 가맹점으로부터 인정받은 것입니다.

FRANK
  • 신뢰
  • 예의
  • 도전
  • 신뢰

    약속은 반드시 이행합니다.

    정직한 마음과 프랭크버거의 자부심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하는 햄버거 브랜드로 나아가겠습니다.

  • 예의

    가맹점은 회사의 주주이므로 예로 섬깁니다.

    프랭크버거와 함께해주시는 고객님과 가맹점주님, 파트타이머와 임직원까지 모두의 곁에서 믿음직한 상생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도전

    잘못된 것은 모두 다 바꾸겠습니다.

    실패에 대한 두려움보다는 자신감 있는 도전으로 이유 있는 변화를 만들어냅니다.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였던 도전정신으로 의미 있는 변화들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진짜 수제 버거! 바로 이런 버거!

  • 100%
    쇠고기 패티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100% 소고기로 매장에서 직접 조리하는 건강한 수제 패티입니다.

  • 직접 굽는
    흑미 빵

    천연효모로 자연발효시키고 진도산 무농약 흑미를 더한 반죽으로 매장에서 매일 직접 구워냅니다.

  • 매일 아침
    신선 야채

    매일 이른 아침 배송 받은 신선한 야채와 국내산 토마토를 사용해서 맛과 영양이 뛰어납니다.

  • 건강한
    수제 소스

    화학조미료와 첨가물을 최소화하여 건강하게 만든 소스를 사용합니다.

  • 유기농
    목장의 우유

    친환경 목장에서 키운 유기농 우유로 건강하고 맛있는 음료를 만듭니다.

인테리어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공간 디자인과 전략적인 아이덴티티의 배치로 고객들의 시선을 끌고 만족감을 높입니다

전문점의 공간 활용도를 높인 카운터 일체화, 편안하고 모던한 느낌의 공간 그리고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청결한 브랜드 이미지를 위한 화이트&에메랄드 컬러를 사용하였습니다.

  • 그린과 에메랄드로
    맑고 통통튀는 브랜드 이미지

    외부 파사드는 그린과 에메랄드, 두 가지 컬러를 사용하여 위생적이고 건강한 수제버거 전문점임을 드러냅니다.
    내부의 가구는 자작나무를 사용하여 자연 친화적이고 따뜻한 색감을 연출하고, 바닥과 벽면 조명 등이 조화롭게 브랜드 컬러를 강조하는 전략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FRANK BURGER
  • 시선을 사로잡고
    고객을 끌어들이는 간판

    간판부의 상하좌우에 초록 직선을 평행으로 배치하여 간판을 좀 더 안정감 있게 잡아주었으며, 가운데 햄버거 아이콘을 배치해 브랜드의 상징인 햄버거를 강조하며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미니멀하고 트렌디한 이미지의 간판이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를 높입니다.

    FRANK BURGER Handmade Cheeseburger
  • 브랜드의 경쟁력을 드러내는
    시각 디자인

    프랭크버거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명하게 드러내고,
    다른 곳과 확연히 다른 버거의 퀄리티와 이를 완성하기 위한 노력들을 다양한 시각 디자인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인쇄물과 포스터, POP 등 고객들의 시선이 닿는 곳마다 브랜드의 경쟁력을 효과적으로 배치하고 있습니다.

    F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