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튼튼하고 검증된 프랜차이즈 그룹 ㈜FRANK F&B에서
운영하는 패밀리 브랜드이므로 안심하고 창업하세요.
프랭크버거만의 차별화된 메뉴와 최상의 맛과 매장의 편리성 및 인건비 절감을 위한 가맹본사의 자체 육가공공장에서 자동생산되는 100% 순소고기 수제 패티를 사용합니다.
프랭크버거 브랜드 런칭 3년 만에 550호점의 브랜드 파워 No.1
더 튼튼하고 검증된 프랜차이즈 그룹 ㈜FRANK F&B에서
운영하는 패밀리 브랜드이므로 안심하고 창업하세요.
프랭크버거만의 차별화된 메뉴와 최상의 맛과 매장의 편리성 및 인건비 절감을 위한 가맹본사의 자체 육가공공장에서 자동생산되는 100% 순소고기 수제 패티를 사용합니다.
무조건 싸게 파는 저가형 브랜드는 단명하기 쉬운 아이템이므로 절대 조심해야 합니다. 나와
내 가족이 안심하고 먹지 못하는 아이템은 소비자에게 절대로 인정받을 수 없습니다.
프랭크버거는 현 트랜드의 흐름을 정확하게 캐치하여 대중적인 것을 특화시킨 차별화된
성공창업 아이템입니다.
아무리 좋은 아이템도 가맹본사의 운영 능력이나 프랜차이즈 인프라가 구축되지 않은 부실한
가맹본사는 브랜드 성공의 한계가 드러날 수 밖에 없습니다.
프랭크버거 가맹 본사는 좋은 재료, 좋은 음식으로 런칭 3년 만에 550호점을 오픈 시킨 검증된
브랜드 가맹본사입니다.
프랭크버거는 학생 직장인, 다수의 서민층의 눈높이에 맞추어 가격은 더 저렴하면서 중독성있는 맛과 비주얼로 고객만족도를 우선하였습니다.
프랭크버거는 현 트랜드의 흐름을 정확하게 캐치하여 대중적인 것을 특화시킨 차별화된
성공창업 아이템입니다.
프랭크버거는 각 가맹점의 효율적 인력운영 시스템으로 매장 인력운영 효율을 우선하여 가맹점
의 안정적 운영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아무리 좋은 아이템도 가맹본사의 운영 능력이나 프랜차이즈 인프라가 구축되지 않은 부실한
가맹본사는 브랜드 성공의 한계가 드러날 수 밖에 없습니다.
프랭크버거 가맹 본사는 100호점부터 막대한 자본을 투자하여 TV CF를 제작, 가맹점 홍보
광고를 지원해왔습니다.
그리고 본사 운영 시스템, 전국 주요 지역 본사 직영 사업본부, 1일 10만명의 소비자 구매력,
약 5만명의 고용창출을 이끌어가는 우수 중견기업입니다.
전국 책임제 관리 시스템을 정착하여 가맹점과 소통하고 상생하는 선진 프랜차이즈 시스템으로
이미 각 언론과 정부, 그리고 업계에 새로운 프랜차이즈의 표본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돈을 벌기 위한 브랜드이기보다 소바자에게 더 좋은 문화와 건강, 그리고 더 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프랭크 버거의 가치와 목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