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소개 정통 미국식 프리미엄 치즈버거

특별함의 이유

프랭크버거 브랜드 런칭 3년 만에 550호점의 브랜드 파워 No.1

01(주)FRANK F&B 자체개발 검증된 브랜드

더 튼튼하고 검증된 프랜차이즈 그룹 ㈜FRANK F&B에서
운영하는 패밀리 브랜드이므로 안심하고 창업하세요.

프랭크버거만의 차별화된 메뉴와 최상의 맛과 매장의 편리성 및 인건비 절감을 위한 가맹본사의 자체 육가공공장에서 자동생산되는 100% 순소고기 수제 패티를 사용합니다.

02성공 창업의 첫째 조건은 정확한 트랜드 분석

무조건 싸게 파는 저가형 브랜드는 단명하기 쉬운 아이템이므로 절대 조심해야 합니다. 나와
내 가족이 안심하고 먹지 못하는 아이템은 소비자에게 절대로 인정받을 수 없습니다.

프랭크버거는 현 트랜드의 흐름을 정확하게 캐치하여 대중적인 것을 특화시킨 차별화된
성공창업 아이템입니다.

03검증된 프랜차이즈 가맹 본사 (주)FRANK F&B

아무리 좋은 아이템도 가맹본사의 운영 능력이나 프랜차이즈 인프라가 구축되지 않은 부실한
가맹본사는 브랜드 성공의 한계가 드러날 수 밖에 없습니다.

프랭크버거 가맹 본사는 좋은 재료, 좋은 음식으로 런칭 3년 만에 550호점을 오픈 시킨 검증된
브랜드 가맹본사입니다.

04주머니가 가벼운 불경기에 맞는 저렴한 메뉴구성

프랭크버거는 학생 직장인, 다수의 서민층의 눈높이에 맞추어 가격은 더 저렴하면서 중독성있는 맛과 비주얼로 고객만족도를 우선하였습니다.

프랭크버거는 현 트랜드의 흐름을 정확하게 캐치하여 대중적인 것을 특화시킨 차별화된
성공창업 아이템입니다.

05철저한 본사 인력파견 도입으로 인건비 절감

프랭크버거는 각 가맹점의 효율적 인력운영 시스템으로 매장 인력운영 효율을 우선하여 가맹점
의 안정적 운영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아무리 좋은 아이템도 가맹본사의 운영 능력이나 프랜차이즈 인프라가 구축되지 않은 부실한
가맹본사는 브랜드 성공의 한계가 드러날 수 밖에 없습니다.

06가맹 본사의 홍보 광고 지원과 최고의 시스템

프랭크버거 가맹 본사는 100호점부터 막대한 자본을 투자하여 TV CF를 제작, 가맹점 홍보
광고를 지원해왔습니다.

그리고 본사 운영 시스템, 전국 주요 지역 본사 직영 사업본부, 1일 10만명의 소비자 구매력,
약 5만명의 고용창출을 이끌어가는 우수 중견기업입니다.

07가맹점 우선의 합리적인 가맹본사

전국 책임제 관리 시스템을 정착하여 가맹점과 소통하고 상생하는 선진 프랜차이즈 시스템으로
이미 각 언론과 정부, 그리고 업계에 새로운 프랜차이즈의 표본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돈을 벌기 위한 브랜드이기보다 소바자에게 더 좋은 문화와 건강, 그리고 더 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프랭크 버거의 가치와 목표’입니다.